12047년까지 622조 투입…경기 남부에 '글로벌 반도체 메카' 만든다
어쩌다 문제라도 생기면 의사를 포토 라인에 세우는 일에만 열정을 보이지 않았으면 한다.
어쩌다 문제라도 생기면 의사를 포토 라인에 세우는 일에만 열정을 보이지 않았으면 한다.이형기 서울대학교병원임상약리학과교수.
또 의사 수와 관계없이 의료접근성은 한국이 가장 뛰어나다.결국 ‘경제재정운영 및 개혁 기본방침(2018)을 통해 의대 정원을 다시 줄여야 한다고 판단했다.시스템을 갖추는 데 인색하게 굴면 안 된다.
소아청소년과는 물론 산부인과나 외과와 같은 필수 진료과 지원을 기피하는 현상이 어제오늘 일은 아니다.인구 대비 의사 수보다 한 명의 의사가 얼마나 많은 지역의 환자를 진료하느냐.
우리 모두 이젠 꼭 생각해봐야 한다.
흉부외과는 항상 미달이었다.단기간에 게임 속 능력치를 올리기 위해 이용자들이 확률형 아이템을 구매했지만 확률은 이용자들에게 점점 불리하게 바뀐 것이다.
한 이용자는 1년 동안 2억8000만 원을 큐브를 사는 데 쓰기도 했다.2013년 출시된 가장 비싼 큐브인 ‘블랙큐브의 확률 변경도 게임 이용자들에게 알리지 않고 이어졌다.
관련 공지에는 이런 사실이 담겨 있지 않았다.유료 아이템 확률 낮추고 공지 안해선호 높은 옵션 확률 ‘0 바꾸기도… 2018년 비슷한 제재 받고도 반복넥슨 당시엔 공지할 법적 의무 없어… 공정위 거짓-기만으로 소비자 유인 게임 속 유료 아이템 뽑기에서 인기 상품이 나올 확률을 내리고도 이를 알리지 않거나 거짓으로 알린 넥슨코리아가 110억 원대의 과징금을 물게 됐다.